영범이 처음에 등장해서 조끼입고 권총 차는데 그걸 마이크 밴드에 채워놔서(.....) 

총기 오발이라도 되면 영 좋지 않은 곳이.... 총을 안전하게 보관합시다... 


꽃나무 위에에서 굴러온 콩 보고ㅜㅜ 마지막까지 쳐다보다가 살포시 주웠음 

rep에서 진희 보여주려고 했으나.. 콩이 윗주머니에서 안나와서 한참을 엄청 낑낑

결국 꺼내서 콩이 파도타는거처럼 쓩~ 콩 먹는 시늉하고 진희도 먹여주고ㅋㅋ

오랜만에 등장한 콩테일이라 반가웠다. 애기를 돌본 경험이 있는 솜씨.. 


석뀨때문에 너무 웃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모 받기 전에 동현동현한테 나 장기자랑 뭐할까? 춤출까? 이러면서 계속 말걸고ㅋㅋ

빨래 던질때도 왜 이렇게 높이 던지냐? 라며 갈구고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백기 없다고 영균이 놀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임없는 애드립의 향연인데 그게 다 웃겨서 얼굴이 땡겼다 


영균이는 감전된 석뀨 발로 차고 자기도 감전되었는지 다리를 부르르 떨고ㅋㅋㅋㅋ

첫번째 운동은 오늘도 밀면서 팔굽혀펴깈ㅋㅋㅋㅋ살짝 점프도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희미하다 

팔굽혀펴기 하고 있으니까 이렇게 해서 운동이 되겠냐며 석뀨가 위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운동에서 석뀨랑 맞춰서 하다가 복근운동 헛둘헛둘 하다가 석뀨가 엉덩이 치니까 나 쳤냐고 정색ㅋㅋㅋㅋㅋ

반대편 할때 석뀨가 마주보고 하면 안되냐고 하니까 그대로 무릎으로 응징!! 

바다에 불나는 얘기 할때 석뀨가 바다보다 더 큰 불이 나면 되지 않냐곸ㅋㅋㅋㅋㅋㅋ

석뀨는 정말 천재가 아닐까....... 


거지수노도 애드립이 계속 늘어나는거 같아 

수리시간에 수노가 영범이 보고 기계 고치는거 해보라고 권유함! 

기계 고쳐보라고 계속 하니깤ㅋㅋㅋㅋ 영균이가 나보고 하라고..? 난 피곤해서 못하겠다ㅋㅋㅋ라며 현웃 


열매 빻을 때 둘이 경쟁적으로 빨리 하다가 역시 원조는 다르다는 애드림이 재등장ㅋㅋ

얼마나 잘하나 보자고 수노 시키더니 주머니에서 열매 더 꺼내서 넣어줌ㅋㅋ

그러고 나서 본인이 또 미친듯이 하니까 수노가 그만하라곸ㅋㅋㅋㅋㅋ 


원투쓰리포에서는 꽃가지로 창섭이 회초리질ㄷㄷ

손 내!! 다음부터 그러지마!!하고 때리니까 심창섭 현웃 참는거 다 봤다 


아 심창섭 기운이 넘쳐서 웃겼던 장면들이 하나 있었는데 

장군님이 살아계셔 전에 영범이 멱살잡을때 너무 세게 잡아서 바닥에 내동댕이쳐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엄청 잡아서 어깨와 배 둘 다 나올 위기에 처헤서 다급하게 움직이던 영균이의 두 손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하나는 닭싸움 하다가 영균이가 엉덩방아 찧어서 아파함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