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구 수노형으로 나올때 총을 항상 수노한테 겨누는 것만 봤거든

그런데 갑자기 그 총을 자기 목 아래 대는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람ㄷㄷㄷㄷㄷㄷ 

전쟁통에서 정말 미쳐가는 형 같아서......ㅠㅠ  

꽃봉오리 끝나고 나서도 계속 훌쩍훌쩍 울고 있어서 맘찢...... 


혁자수노 어쩌다보니 이제야 자첫인데 네명의 수노 중에서 제일 제정신이 아닌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자기 머리 때리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수노들은 가끔은 제정신인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수노는 아주 정신줄을 놓아버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해맑고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이 좋았다 

형에 대한 애정도 깊어보였는데.. 보여주세요에서 여신님을 보면서 '형..'이라고 하거나.. 전쟁놀이에서도 형 찾더라고ㅠㅠ 

보여주세요 전에 쭈그리고 앉아서 벌벌 떠는 모습을 보니 트라우마도 매우 강한 수노였음ㅠㅠ 


운전하고 브레이크 밟음ㅋㅋ 


특히 전쟁놀이에서 형 찾다가 '나 때문이야..'라고 하는데

쌀영범이 '너 때문아니야...'하고 다독여줘서 눈물샘 박살남 


그래도 물고기 잡고 나서 창섭이 머리 때리면서 박살☆이러고 들어가는데 귀여워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창섭 시선 돌려놓고 그걸 또 따라하던 쌀영범도 존웃ㅋㅋㅋㅋㅋㅋㅋ  


쌀은 오늘 이발하고 왔는데..

첨에 등장하는데 음 뭐지... 이상하다...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발이었음...... 구레나룻을 싹둑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더 쌀같아졌어.......... 


그대가 보시기에 하기 전에 배 뒤로 갈때.. 

다시 나올때 바지춤을 주섬주섬ㅋㅋ 그때 볼일을 보는건가보다.. 


혁자수노랑 개그콤비인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수노 따라한다고 몸 배배 꼬니까 수노가 "내가 언제 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그랬다며 계속 몸 꼬고 통통 튀어다니던 영균형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매 빻을 때도 수노보고 무섭다고 고나리하곸ㅋㅋㅋㅋ 


이러다가 마지막에 헤어질때 혁자수노가 조그맣게 '형.......'하니까 '왜...'하고 대답하는데 목소리 개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두 사람 다 눈에 눈물 가득하고ㅠㅠ 둘이 신나게 장난치고 놀다가 마지막에 눈물 더 쏟게 만들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 


특이했던 점이 있다면.... 예전엔 전쟁놀이 끝나고 들어갈때 그냥 에휴..하고 들어가는 정도였다면

오늘은 영범이가 창섭이 겁나 째려보고 동현이도 엄청 노려봐서 그 상황에서 나타난 적개심이 확 보였어

뒷부분 이야기 전개를 생각하면 여기서 부정적 감정이 확 일어나는게 맞는거 같긴 한데 오늘 한정 애드립인지 고정인지는 두고봐야ㅋㅋ 


아 오늘도 콩이 영균이 앞으로 굴러오긴 했는데 줍기엔 너무 먼 위치라서 콩디테일은 없었어ㅋㅋ (아쉬움)

석구랑 같이 운동하는 것도 웃겼곸ㅋㅋㅋ 오늘 밀면서 팔굽혀펴기 + 복근운동했는데 운동 난이도들이 더 올라가는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심창섭도 오늘 좋았다!!!!!! 

오늘 객석이 머글머글한 느낌이었는데 장군님이 보고계셔에서 박자 맞춰서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고 싶은 박자긴 하지만 진짜 치는걸 보니 엄청 웃기기도 하고 신나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동현이 챙겨줄때 유난히 이상하게 찡하고.. 오마니씬에서 울컥하는건 여전하고ㅠㅠ 

무섭긴 해도 자상하게 챙겨주는 형 느낌이 강하게 다가오는 오늘이었따 


석동현은 매일매일 좋지만 

수요일 공연에서는 '왜 하필 남조선입니까!!'를 읊조리듯 해서 심쿵했는데 오늘은 다시 소리지르는 버전으로 돌아왔음! 

둘 다 좋지만 난 읊조리는게 더 애절하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깨알연기하는거 좋아서 원투쓰리포랑 꽃봉오리에서 매번 시강당하고 있엌ㅋㅋㅋ 


객석도 빵빵 터지고 오늘 무대에서 합도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왔다고 한다 

집에 오는 길은 체력이 후달렸지만 마음만은 풍족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수노한테 영범이랑 동현이 매달린거 엄청 웃겼는뎈ㅋㅋ

새로 산 렌즈를 오늘 개시했더니 손에 안익어서 날려먹은 사진이 너무 많다....... 


창섭이 옷 쎄게 당겨서 어깨 다 나오곸ㅋㅋ 배 가리곸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원투쓰리포에서 엄청 빠르게 빙빙 회전하면서 배가 살짝ㅋㅋ 

복근도 있는거 같던데 헤헿.. 


백일잔치 하자고 할 때 동현이 보고 막 웃다가 

동현이가 정색하니 자기가 정색.. 그러다 또 웃다가 정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