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나무 위에에서 수노가 진희한테 던져준 콩이.. 영범이가 잡을 수 있는 위치는 아니라서 줍진 못했지만

마지막까지 콩에서 눈을 떼지 않고 노래하는데 콩이 진희인양 애틋하고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눈빛이..ㅜㅜ


막내수노 악몽에게 빌어는 내가 첨에 봤을 때보다 계속 좋아지고 있음ㅋㅋ 

형이랑 대립씬도 그렇고 후반도 그렇고.. 수노의 감정선 따라가는데 큰 무리 없음 

그대가 보시기에는 워낙 귀엽고(.........) 여기선 위아더월드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봄ㅋㅋㅋㅋㅋ 


영균이랑 석뀨 두 사람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뀨 감전은 볼수록 찰져지는듯ㅋㅋㅋㅋ 뭘까~? 이건 뭘까~? 어느 것을 고를까요.. 자꾸 생각나서 혼자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군님이 살아계셔에서 석뀨마저 대훈창섭의 주요부위에 손을 대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훈창섭 엉덩이 뒤로 쭉 빼는거도 웃김ㅋㅋㅋㅋㅋㅋ 


석뀨 미친듯이 웃긴데 꾸미기할때 꽃가지 받아들고 표정 싹 어두워지는거랑.. 

꽃봉오리에서 누나한테 하는 표정 보면 또 영락없이 마음 약한 석구라서ㅜㅜ 

그 온도차에 ㅇ<-< 


오늘 사소한 실수같은거 하나 있었는데 

영범이가 '순호와 함께 하는 수리시간♬'이라고 해야하는걸 '수리의 수리시간♬'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수노가 '순호인데?' 뭐 이런 식으로 말하니까 '응 그래 순호지~'하고 넘김ㅋㅋㅋ 

객석에서 조용히 터지는 웃음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첫번째 운동할 때.. 영균이가 밀어서 팔굽혀펴기?같은 동작을 하고 있었음 

그때 진희 던져준 콩은 장면마다 데굴데굴 굴러서.. 객석 가까운 무대쪽에 와있었는데

석뀨가 그거 주워서 "대위님 힘들면 이거 드시고 하십쇼!!"하고 먹여버림ㅋㅋㅋ 

그걸 또 맛있게 받아서 우물우물 먹고 있는데 현웃ㅋㅋㅋㅋㅋㅋ 


빨래짜는 씬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 

석뀨가 죠주화한테 던져~ 던져~~ 이러니까 죠주화가 삐죽거리면서 그냥 들고 오니 

야 너 진짜 던지려고 했냐? 이러면서 갈구고ㅋㅋㅋㅋㅋㅋㅋ 

석뀨가 던지는 깨알 애드립 때문에 엄청 웃음ㅋㅋㅋ 


두번째 운동 장면에서.. 옆으로 누워서 다리 접어서 올리는 동작인데 말로 설명하려니 엄청 어렵네ㅋㅋㅋ 

석뀨랑 영균이랑 방향 맞춰 헛둘헛둘 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 

영균이 혼자서 양쪽 무릎 접어서 들어올리는 복근운동하는데 힘든지 자꾸 피식거리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석뀨가 '바다에 불나면..' 대사하면서 쳐다보다 그거 보고 '대위님 왜 자꾸 웃으십니까?'하니까 

'힘..힘들땐 웃을 수도 있는거야!!'라고 영균이 현웃ㅋㅋㅋㅋㅋ 석뀨도 '그럼 저도 웃을까요?'하고 둘 다 현웃ㅋㅋㅋㅋㅋㅋ 

웃다가 배아프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요새 부쩍 운동이 힘들어보여......... 


전쟁놀이에서 막내수노가 '형 미안해..'하고 우니까 형 여깄다고 괜찮다고 하는 영균이도 맘찢이고

몸도 못가눌 정도로 힘들어하면서 거의 매달리다시피 안겨있는 막내수노도 맘찢ㅠㅠ 


대훈창섭 오마니씬 왜 이렇게 맨날 좋음ㅠㅠ 

돌아서는 오마니 끝까지 놓아주지 못하고ㅠㅠ 잡고 있는 손도 너무 슬프고ㅠㅠ 

계속 그 자리만 뚫어지게 쳐다보는데 우우ㅠㅠ 


석동현도 오늘 많이 울더라.. 돌아갈 곳이 있어에서 눈물이 뚝뚝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왜 하필이면 남조선입네까!!' 읊조리는 톤으로 했는데 난 역시 이게 더 좋아(개취)

뒷부분 아버지 목소리도 차분해서.. 이렇게 하는게 더 잘 어울리는거 같음 


이별씬이 정말 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노 잘가...하면서 이미 울먹울먹하고 막내수노도 울먹울먹ㅠㅠ 둘이 껴안고 울더니만 

대훈창섭ㅜㅜㅜㅜㅜㅜ 자기 목소리 따라하니까 내가 언제 그랬어!!하면서 

영균이 옷 매무새를 만져주더니 군복 단추를 잠궈주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써 덤덤한 표정 지으면서 창섭이가 진심을 듬뿍 담아서 단추 꾹꾹 잠궈주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영균 역시 고개도 못들고 눈물 꾹 참는 표정이나 이미 눈물은 뚝뚝이고ㅠㅠ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이 애들 추운 날 옷단속 시켜주는 모습같아서 더더욱...........ㅜㅜ 

열아홉.. 스물..도 좋았고 다들 엄청 울더라고ㅠㅠ 


돌아갈 곳이 있어에서 한쪽 눈에서만 눈물이 주르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