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다리운동ㅋㅋ


수노야 너는 왜 안해? 언제 할거야??
통 바꿔줌ㅋㅋㅋㅋㅋ
아 이러면 되는구낰ㅋ 역시 수노 똑똑햌ㅋㅋㅋ

뀨 감전에서 본인도 현웃ㅋㅋㅋㅋㅋㅋ
같이 운동ㅋㅋㅋㅋ
오늘 운동은 한가지!
마지막에 엉엉 울고..

왜 이렇게 바보같냐고 창섭이 구박ㅋㅋ

콩 오늘도 자기 앞에 떨어져서
마지막에 꼭 쥐고 암전
오마니씬에서 또 진희한테 보여주고ㅠㅠ
오마니씬 하는 내내 허공 보면서 뉸에 눈물이 그렁그렁..

오늘도 깨방정 인사!
이유는 알 수 없으나 기분 되게 좋아보임..

원투쓰리포에서 무게잡는 표정ㅋㅋ
아 이거할때 표정이랑 춤 왜이렇게 예뻐ㅠㅠ

전쟁놀이 왜이렇게 목숨걸고 하냐ㅠㅠㅠㅠㅠ

후진하고 전진 후 사이드브레이크 넣음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