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 피해서 갈지도 몰라!!하니 대훈창섭이 너 진짜 못생겼다.... 현웃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박스 위에 엎드려 있고

열매 빻기
영범 혼자 빨리 하고 있으니 수노가 보고 끄덕끄덕ㅋㅋ
너는 왜 안해?
난 다 했어
그러면 더 해야지~
거지수노가 또 엄청 빨리 하니까 역시 원조는 다르다곸ㅋㅋㅋㅋㅋ

첫번째 운동은 피티 팔번 공포의 온몸비틀기..
두번째는 팔굽혀펴기 하다가 힘들어서 못하겠다고 포기하고 옆구리 운동ㅋㅋ

꽃나무위에에서 수노가 진희한테 콩 던져주니까
콩 주워서 엄청 소중하게 바라보면서 부르더니..
꽃나무위에rep에서 철모 끌어안다가
윗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뭘 꺼내길래 뭔가 했더니..
아까 던져준 콩 꺼내서 진희한테 보여주고 있음ㅜㅜ
장난감 보여주듯이 흔들흔들~
끝나니까 다시 주머니로ㅜㅜㅜㅜㅜㅜ
이런 디텔 추가하기 있기요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씬에서 눈물 뚝뚝 땀도 뚝뚝..
커튼콜은 아예 짜고 다같이 기절ㅋㅋ

그대가 보시기에 립에서 나나나!!!!할때 창섭이가 너무 세게 밀어서 날아가곸ㅋㅋ 현웃ㅋㅋㅋ
닭싸움 할때는 손으로 잡아서 넘어트리곸ㅋㅋㅋ 또 날아감ㅋㅋㅋㅋㅋㅋ

제단 들고 올때 헬멧 치면서 박자 맞추기ㅋㅋ

갈등씬에서 형이 나라도 그랬을걸!!하고 약간 대사 다르게 침


꽃나무위에에서 수노가 진희한테 콩 던져주는데 
그 콩이 영균이 앞에 떨어졌거든ㅜㅜ 
콩 주워서 엄청 소중하게 바라보면서 부르더니.. 

꽃나무위에rep에서 영균형범은 철모 꼭 끌어안고 
진희 달래는 동작 하고 있잖아 
오늘은 철모 끌어안다가 윗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뭘 꺼내길래 뭔가 했더니.. 
아까 던져준 콩 꺼내서 진희한테 보여주고 있음ㅜㅜ 
장난감 보여주듯이 흔들흔들~ 
끝나니까 다시 주머니로ㅜㅜㅜㅜㅜㅜ 
이런 디텔 추가하기 있기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진희한테 콩 보여주면서 놀아주는거 같아서 맘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로 거지수노랑 영균잌ㅋㅋㅋ 

열매 빻기를 영균이 혼자 빨리 하고 있으니 수노가 보고 끄덕끄덕ㅋㅋ
영균: 너는 왜 안해? 
수노: 난 다 했어 
영균: 그러면 더 해야지~ 
거지수노가 또 엄청 빨리 하니까 역시 원조는 다르다곸ㅋㅋㅋㅋㅋ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씬 너무 슬픈 와중에 대훈창섭이 영균이 너무 못생겼다고 해서 현웃 터졌는데
구닌들이 헤어질때 그렇게 장난스럽게 농담하면서 울음을 삼켰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ㅜㅜㅠㅠㅠ 


영균형범의 오늘 운동 프로그램

1. 온몸비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T 8번ㅋㅋㅋㅋㅋ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팔굽혀펴기 하다가 힘들어서 못하겠다고 포기하고 옆구리 운동 


오늘 대훈창섭이 영균이 엄청 날렸는데ㅋㅋㅋㅋㅋ 

한번은 그대가 보시기에rep에서 혹시 나? 나? 나!! 하면서 나나나ㅏㅏ나나나!!!!!!!!!!할때 

창섭이 훅 밀었는데 레알 붕 날아감ㅋㅋㅋㅋㅋㅋ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싸움 할때는 아예 손으로 잡아서 넘어트리는 바람에 앞으로 또 날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훈창섭 아침에 보양식을 먹었나... 기운이 넘치는지 제단씬에서도 박스 엄청 쎄게 던져서 쿵!!!!!!!!!!하는 바람에 깜놀ㅋㅋㅋㅋ 

감정이 격해진걸 느낀게 뭔가 다른 비속어를 쓰고 싶은데 쓰지 못하는 느낌이었엌ㅋㅋㅋㅋ "이런 개!!!!!!" 


석동현 뭔가 기합 빡 들어간 느낌이었어.. 평소보다 더 군기가 바짝! 

돌아갈 곳이 있어 부를때 눈물이 후둑 떨어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 조동현 사랑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지수노 열아홉 스물에서 오열하면서 들어가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가보시기에는 날로 귀여워지는듯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광대 승천해서 입 헤 벌리고 보고 있음...... 


낮공 사실 첨에는 약간 붕 뜨는 느낌 있었는데((나)) 뒤로 갈수록 완전 좋아지고 마지막 씬에서 감정 폭ㅋ발ㅋ 

객석도 반응 좋아서 개그 포인트들마다 다들 까르르 까르르 다 터지더라곸ㅋㅋㅋㅋㅋ 

극은 좋았는데 오늘 여신님 캐슷변경 문자도 안해주고.. 티켓 오피스 앞에 A4용지 한장 달랑 붙여놨던데 그러지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