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첫을 막내수노로 해서 그땐 충공깽이었는데 

거의 한달만에 다시 만난건데 많이 좋아졌더라! 

전자제품 수리할 때 마지막에 한대 쾅! 때리던데 역시 전자제품은 때려야 말을 듣는 것인가ㅋㅋㅋㅋㅋ 

물론 악몽에게 빌어에서 초점없는 눈동자는 아직 적응이 안되지만... 

잔망도 많이 늘고ㅋㅋㅋ 웃는 모습이야 워낙 해맑고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수노를 따라가는데 무리 없더라구. 앞으로 더 잘해주길ㅋㅋ 


대훈창섭은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심창섭 3연속으로 보다가 대훈창섭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워서 그런갘ㅋㅋㅋㅋㅋ 

대훈창섭 갭모에는 어마어마한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살기위해에서 칼 들고 수노 찾아서 돌아다닐때는 무서워서 덜덜 떨었는데 귀여운 씬에서는 확실히ㅋㅋㅋㅋ 

꽃나무위에rep에서 울먹이느라 노래 잘 못이어가던데ㅠㅠ 

마지막 헤어질때도 동현이 챙겨주는거 왜 이렇게 아빠같은지...ㅜㅜ 


석동현 볼 수록 진짜 좋다ㅜㅜ 

처음엔 동현 캐릭터 비중도 너무 적은거 같고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보면 볼수록 자꾸 눈이 간다ㅋㅋㅋㅋ  

꽃봉오리에서 노래 부르면서 깨알같이 연기하고 있어서 그거 쳐다보는 재미도 있음ㅋㅋ

누나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애틋한거 아니오..? 

후반까지 본인 에피가 안나오긴 하지만 극을 뒤에서 잘 받쳐주고 있는 그런 느낌? 

돌아갈 곳이 있어도 점점 좋아짐ㅜㅜ 


죠주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눈물나게 하기요ㅠㅠㅠㅠㅠ 

백일잔치 하자고 할때 그 키와 덩치로 팔짝팔짝 뛰는게 귀엽지만 원투쓰리포 끝나고 추는 독무는 존멋이고ㅋㅋ 

헤어질때랑 꽃나무위에rep에서 눈망울때문에ㅠㅠ 

이미지로만 보면 창섭을 해도 어색하지 않을거 같은데 저 눈 때문에ㅠㅠ 엄청 여려보여.... 


그대가 보시기에rep 할때 동현이랑 주화랑 둘이 제자리에서 엄청 높이 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사람들처럼 막 뛰어서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구는 오늘도 몹시 귀여웠다 

수노가 전선을 뽑아서 던진게 꽤 멀리 날아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빛의 속도로 달려와서 주움ㅋㅋㅋㅋㅋㅋ 

꽃봉오리 부를때 약간 목소리가 탁한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그것은 나의 기우인걸로.. 

영범이한테 떠는 잔망이 날로 늘어나는거 같아서 광대도 같이 승천ㅋㅋㅋㅋ 

잔망이 늘어나니 영범이도 더 오구오구해주는지라 보는 재미가 쏠쏠함ㅋㅋ 


영균형범 뭔가 기분 좋아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껍데기로 면도하는 장면에서 목에 뭐가 걸렸는지 목소리가 너무 걸걸하게 나서ㅋ 목이 안좋은가 싶었는데 그것은 나만의 걱정.. 

오늘은 팔굽혀펴기랑 옆구리 운동했는데ㅋㅋㅋㅋㅋㅋ 옆구리 운동하고 나서 오늘은 더이상 운동 못하겠다고 중얼중얼ㅋㅋㅋㅋㅋ 

마이크가 떨어져서 그거 붙이는 다급한 손놀림 몇번 구경하고.. 결국 붙이지는 못함ㅋㅋㅋㅋ 

인사할때 발 두개 세우면서 깨방정ㅋㅋㅋㅋㅋㅋ 


원투쓰리포 마지막에 스텝 밟으면서 촐랑촐랑 춤추고ㅋㅋ

동현이랑 왜 이렇게 그윽한 표정으로ㅠㅠ 

비밀을 지켰네 할때 쉿! 하는 동작 추가~ 


막내수노는 어떻게 따라하나 했더니 웃는 얼굴 따라하더라곸ㅋㅋㅋ 눈 없어졌어.... 

열매 찧을 때 막내수노가 머리를 이상하게 흔들면서 하니까 뭐하냐고 하는데 진심으로 당황한 눈치였음ㅋㅋ  

그렇게 하면 더 잘돼..? (응!) 그.. 그래 작업은 리듬을 타면서 해야지..라며 마무리..... 

여신님 쫓아가는 수노 따라갈때도ㅋㅋㅋ 막내수노가 오리걸음으로 팔을 휘저으며;; 돌아다니니 택구랑 영균이가 뒤에서 똑같이 쫓아가는데 웃다가 배찢ㅋㅋㅋ 

막내수노때문에 터지는 씬들이 몇개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질때 주화한테 지도..? 물어보고 

뻥치면 된다고 할때 석구 볼 꼬집ㅋㅋ 


커튼콜때 군인들 기절도 기절인뎈ㅋㅋㅋㅋㅋㅋ 영균이가 드럼통 위에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때 석동현이랑 영균이랑 바닥 청소하면서 들어가곸ㅋㅋㅋㅋㅋㅋ 


오늘 왜 이렇게 좋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너무 좋았음ㅜㅜㅜㅜ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