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 빻을때 모터 달은 속도로 막 하다갘ㅋㅋㅋ 수노가 군모에 더 넣으니까 더 넣어???그만 넣으라고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님 작전 설명하기 전에 나만 믿으라고 석구한테 속삭이기ㅋㅋ


어죽먹고 손톱만 뜯고 있..


목 상태가 썩 좋아보이진 않지만...


굴 보고 왜 이렇게 입맛 다심ㅋㅋㅋㅋ

배고파서 눈 뒤집는데 겉쌍커풀 생김ㅋㅋㅋㅋ


빨래 짤때 다리 밟았다가 진짜 쎄게 맞음ㅋㅋㅋㅋㅋㅋㅋ


수노 보내주면서 엉엉 울고

여신님 보고 기절하는거땜에 여신님 현웃ㅋㅋㅋㅋ


옆구리 운동ㅋㅋㅋ 플랭크 응용?

바다에 불이 어떻게 나는데?

아니 불이 날 수도 있죠 그러면 화약이 막 터지고..

그래 화약 터져서 니 대가리 뻥뻥 터져랔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