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부터 쭉 젊행하고 종일반까지 하려니 영균이의 체력이 떨어진게 눈에 보였지만; 

그래도 있는 힘껏 열심히 하려는게 보여서... 


그저 살기위해에서 처음 일어날때 드럼통에 몸을 기대면서 아주 기괴한 포즈로 일어났다 

택구가 수노형 하는거 뭔가 더 어른스러운 느낌이 났음! 

애기수노도 훨씬 더 자연스러워져서 너무너무 좋았다.. 


영균이 굴 먹으러 갈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자로 일어나서 달달 다리 떨다가 굴 먹으러 살금살금가는데

애기수노랑 눈 마주쳐서 그 자리에 orz하고 푹 주저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단 꾸미기 하기 전에 이창섭은 내가 처리한다며ㅋㅋㅋㅋㅋㅋ 

박수치면서 팔굽혀펴기 하는데 석동현이 뒤에 살그머니 와서 서있는거 보고 왘 깜짝이야!! 진짜 놀랐네!!!하고 현실 놀람ㅋㅋㅋ

훈창섭이 날릴때 휙 날아가지 않고 점프해버림ㅋㅋㅋㅋ 그래서 멀리 안날아갔는데 현웃 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주화가 백일잔치 하자고 막 들떠있을때 석동현 보고 자꾸 싱글벙글ㅋㅋ

원투쓰리포에서 근엄한 표정ㅋㅋㅋㅋㅋ으로 서있는게 웃겼음ㅋㅋ ' ^ ' 이런 표정? 

개인적으로 원투쓰리포에서 제일 예쁨...... 그냥 다 예쁘고 다 좋아.... 

원투쓰리포 들어갈때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웨이브 계속 하면서 퇴장ㅋㅋㅋㅋㅋㅋ


원투쓰리포에서 죠주화 독무가 조금 바뀌었더라구! 

발레동작 같은데 동작 이름을 몰라서 설명이 어렵네ㅠㅠ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데 춤선이 고왔음.. 


두번째 운동은 복근 운동이랑 무릎 접고 몸 비틀기..

무전기 여신님 자리에 숨기려고 하는 씬 다음에 

수노야 그럼 저긴 돼? 해야하는데 석구야로 먼저 말해버려서 수노 따라하기 실패ㅋㅋㅋ 


꽃나무위에rep에서 영균이가 무릎 자꾸 꼬물거릴래 뭔가 했더니 바지무릎이 아주 찢어짐!! 

다음 장면에서 아예 바지를 갈아입고 나옴ㅋㅋ


전쟁놀이씬에서 애기수노 안아주고 미안해.. 늦게 와서 미안해ㅜㅜ

애기수노가 머리 감싸쥐며 바닥에서 뒹굴고 너무 괴로워하니까 확 잡아채서 안아주는데 그 모습이 정말 형같고ㅠㅠ 너무 좋았다ㅠㅠ 

미역 잡을때 계속 그거 말구요~ 그거 말구요~ 한 다섯번 한듯ㅋㅋㅋㅋㅋ

닭싸움해야 하는 씬에서 택구만 나와서 훈창섭을 상대하고 있어서 뭔가 했는데

기마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주화랑 영균이랑 석동현을 위에 태우고 나옴ㅋㅋㅋㅋ

그래도 훈창섭한테 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창섭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씬에서ㅠㅠ 

훈창섭이 옷 매무새 만져주니까 영균이도 같이 훈창섭 옷 만져주는데ㅠㅠㅠㅠ 

서로의 그 손에서 애틋한 마음이 느껴지고ㅠㅠ 

하나둘셋..하고 악수하는데 두손으로 꼭 감싸쥐었다가 돌아서는 모습이 두배로 짠했다ㅠㅠ 


















+ Recent posts